• 메이플스토리 NGS Hacking Detected (0xD0000101)
    게임/메이플스토리 2024. 2. 13. 12:14
    728x90

    NGS Hacking Detected

    메이플스토리를 켜두고 다른 게임을 하다가 아래와 같은 메시지가 출력되며 메이플스토리가 종료되었다.

    처음에는 네트워크 오류가 발생했겠거니 생각하고 재접속을 해도 캐릭터 선택창 까지만 진입하고 이후 맵이 로딩되는 시점에서 다시 아래와 같은 메시지가 출력되며 게임이 종료되었다.

     

     

    고객센터 문의

    이후 고객센터에 문의해보니 아래와 같은 답변을 받을 수 있었다.

     

    확인 시 문의주신 계정은 클라이언트 변조 프로그램 사용 시도가 확인되어 상세 조사를 위해 현재 게임 접속이 제한된 상태입니다.
    명확한 클라이언트 변조 정황 확인 시, 게임 이용 제한(제재) 적용 예정인 점 참고 부탁드리며, 메이플스토리는 항상 단독 실행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클라이언트를 변조할 생각도 없었고 변조 프로그램을 사용하지도 않았는데 상세 조사를 위해서 게임 접속을 제한해두었다고 한다. 5 영업일도 지났고 해당 주차의 운영정책 위반 단속 결과 공지사항에도 내 닉네임은 없어 또 언제 풀리는지와 오제재로 인한 보상을 함께 문의를 해보았다.

     

    고객센터 재문의

    이전에 안내해 드렸듯이 용사님의 계정은 클라이언트 변조 프로그램 사용 시도가 확인되어 상세 조사를 위해 현재 게임 접속이 제한된 상태입니다.
    해당 조사 기간은 자세한 확인 및 안내가 어려우며, 조사가 완료될 시 별도로 추가 안내 역시 가능하지 않은데요.
    또한, 요청하신 보상 역시 도움을 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명확한 클라이언트 변조 정황 확인 시, 게임 이용 제한(제재) 적용 예정인 점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

     

    그냥 매크로 답변 뿐이며, 언제 풀리는지, 오제재로 인한 보상은 없음을 알려왔다.

     

    그 이후...

    그리고 며칠쯤 지났을까 언제 그랬냐는듯 게임 접속 제한이 풀려있었다.


    728x90

    댓글

Copyright ⓒ syudal.tistory.com